- 전자결재 관리자 설정 방법
- 결재문서의 보존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삭제되나요?
- 양식별로 수신부서를 설정했는데, 새로 입사한 사용자에게는 알림 및 문서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 누구든 다른 부서의 문서도 모두 열람할 수 있게 설정할 수 있나요?
- 사용자가 전사문서함 폴더를 추가(지정)하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 결재선의 승인 도장은 변경할 수 있나요?
- 결재자 모두에게 알림이 가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 타 부서의 문서를 열람할 수 있게 설정할 수 있나요?
- 전자결재 서명 이미지를 처음 설정되었던 이미지로 변경할 수 있나요?
- 관리자페이지 부서수신함의 문서개수와 전자결재 부서수신함의 문서개수가 다릅니다.
- 전자결재 보안등급 설정 방법
- 결재문서 관리자와 결재양식의 운영자는 무슨 차이인가요?
- 결재선에 직위나 직책 표시는 어떻게 하나요?
- 결재 완료시에만 알림을 받고 싶습니다
- 직인이미지를 글씨 중간에 겹치게 할순 없나요?
- 전자결재 통계 확인 방법
- 전사문서함 폴더가 보이지 않습니다.
- 결재문서 관리자가 작업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나요?
- 조직개편 이후로 이전 전자결재 문서가 안보입니다.
- 결재 완료 시 강제로 알림이 발송 되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 특정 양식에 대해 항상 열람할 수 있는 사람을 지정할 수 있나요?
- 원본문서와 연결된 수신문서번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 새로 추가한 부서원이 부서문서함에 열람권한이 없다고 나옵니다.
- 결재 문서별로 문서목록을 만들고 싶은데 어떻게 설정해야 하나요?
- 참조자에 등록되었다는 메일 알림을 수신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 전자결재의 전결 기능을 없앨 수 있나요?
- 문서번호 규칙을 '부서명-구분자-일련번호'로 설정하면 부서별로 1번부터 시작되나요?
- 자주 쓰는 양식에서 삭제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전자결재 문서 자동 저장 단위를 임의로 설정할 수 있나요?
- 기존에 사용했던 문서규칙으로 다시 설정하면 문서번호가 어떻게 확인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