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신규 입사자를 부서 문서함 담당자로 설정하면 알림 및 문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부서의 부서장(부부서장) 혹은 관리자에게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설정하기 (관리자)
<부서 문서함 담당자 설정 방법 - 부서장(부부서장)>
   - 부서 문서함 ▶ 부서명 우측 톱니바퀴 아이콘 ▶ 부서 문서함 담당자 ▷ + 담당자 추가 ▷ 신규 입사자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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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 문서함 담당자 설정 방법 - 사내 관리자>
① 관리자페이지 ▶ 메뉴 관리 ▶ 전자결재 ▶ 부서 문서함 ▶ 부서 선택 ▷ 해당 부서로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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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부서명 우측 톱니바퀴 아이콘 ▷  부서 문서함 담당자 ▷ + 담당자 추가 ▷ 신규 입사자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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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설정하기 (사용자)
<생성된 부서 수신함에서 수신문서 확인 방법>
    - 부서 문서함 ▶ 부서 수신함 ▶ 전체 탭 ▷ 수신 문서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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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서 수신함에서는 부서 혹은 부서원에게 수신된 모든 문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추가사례
① 부서 수신함에 '접근 권한이 없는 결재 문서입니다' 또는  '비공개 문서입니다' 라고 보일 경우
    - 수신된 문서가 비공개일 경우 수신 부서의 부서장, 부부서장, 지정된 수신자 이외에는 수신문서의
      열람 권한이 없기때문에 확인할 수 없습니다. 

② 수신 문서는 보이는데 알림은 안오는 경우
    - 그룹웨어 우측 상단의 프로필 사진 ▶ 알림설정 ▶ 전자결재 ▷ 수신도착 항목이 체크되어있는지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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