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 1 / 2
  • 2 / 2
  • 3 / 3
다음
주 콘텐츠로 건너뛰기
다우오피스 고객케어라운지 헬프 센터 홈 페이지
그룹웨어
  • 그룹웨어
  • 경리회계
  • API센터

검색

  • 상세 매뉴얼
  • 1:1문의하기
로그인
  1. 다우오피스 고객케어라운지
  2. 근태관리
  3. 근태관리 활용

근태관리 활용

  • 근무 상태를 변경한 IP와 GPS 정보 확인이 가능한가요?
  • 근무시간이 수정된 이력을 확인할 수 있나요?
  • 근무시간이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 모바일에서 출근버튼을 누르니 "근태 체크가 불가능한 대역입니다."이라는 메시지가 확인됩니다.
  • 과거 출퇴근 기록을 업로드 할 수 있나요?
  • IP나 gps제한시 업무 상태 변경도 불가능한가요?
  • 직원들이 출퇴근 체크를 자주 잊어버리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 근무시간이 파란색으로 표시됩니다.
  • 부서장이 부서원의 출퇴근 기록을 확인할 수 있나요?
  • 다우오피스 로그인/로그아웃 시 자동으로 근태관리의 출근/퇴근을 연동할 수 있을까요?
  • 연장근무신청서를 삭제하면 근무기록도 함께 삭제되나요?
  • 연장근무신청서에 직원들이 올린 상세내용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나요?
  • 출근시간 8시간 후 자동 퇴근 되도록 설정했는데 점심시간도 포함 되나요?
  • 연장근무 신청서를 작성했는데, 22시부터 야간으로 적용됩니다.
  • 하위 부서의 근태현황만 확인할 수 있나요?
  • 삭제한 계정이 근태현황에 보입니다. 언제 삭제되나요?
  • 계정 삭제시 기록된 근태관리 현황도 삭제되나요?
  • 특정 부서의 근태현황만 확인할 수 있나요?
  • '운영자 확인이 필요한 근태정보가 있습니다' 라는 알림이 확인됩니다.
  • IP 지정 근태체크를 설정했는데 전사 근태통계에서 접속 미인증에 IP 미인증으로 표시됩니다.
  • 근태관리 운영자가 일반 사용자의 근태 시간을 수정할 수 있나요?
  • 자동퇴근 사용 시 24시 이후에 퇴근 버튼을 클릭할 수 있나요?
  • 연차 사용 시 근태관리 근무시간에 포함 되나요?
  • 모바일에서 출근하기 버튼을 눌러도 반응이 없습니다.
  • 퇴근이 자동으로 기록되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 제가 속한 근무그룹의 설정을 확인할 수 있나요?
  • 선택적 근무의 근무시간은 어떤 기준으로 산정하나요?
  • 선택적 근무시간제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 캡스 연동 시 그룹웨어 사번은 어떻게 입력하나요?
  • 근무그룹 설정을 변경하면, 지난 과거 기록도 변경되어 적용되나요?
  • 다음 ›
  • 마지막 »
다우오피스 고객케어라운지
  • 고객지원 안내
  • 교육안내

Copyright DAOU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1599-9460 긴급장애 스피키에게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