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키에게 문의하기
1 / 2
2 / 2
3 / 2
주 콘텐츠로 건너뛰기
그룹웨어
그룹웨어
경리회계
교육센터
API센터
검색
상세 매뉴얼
1:1문의하기
로그인
다우오피스 고객케어라운지
예약
예약 활용
예약 활용
특정 일자의 예약 가능한 자산을 확인할 수 있나요?
캘린더 메뉴를 사용하지 않으면 예약 메뉴도 사용할 수 없나요?
예약 자산은 어떻게 추가하나요?
대여와 예약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자산 예약 현황을 월 단위로 볼 수 있나요?
회의실 등 자산에 대해 반복적으로 예약을 할 수 없나요?
대여 중인 자산의 경우 다음 순번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 메뉴와 Works메뉴를 연동할 수 없나요?
예약 메뉴를 통해 예약 시 캘린더 연동이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