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 1 / 3
  • 2 / 3
  • 3 / 3
다음
주 콘텐츠로 건너뛰기
다우오피스 고객케어라운지 헬프 센터 홈 페이지
그룹웨어
  • 그룹웨어
  • 경리회계
  • API센터

검색

  • 상세 매뉴얼
  • 1:1문의하기
로그인
  1. 다우오피스 고객케어라운지
  2. 예약
  3. 예약 활용

예약 활용

  • 특정 일자의 예약 가능한 자산을 확인할 수 있나요?
  • 캘린더 메뉴를 사용하지 않으면 예약 메뉴도 사용할 수 없나요?
  • 예약 자산은 어떻게 추가하나요?
  • 대여와 예약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 자산 예약 현황을 월 단위로 볼 수 있나요?
  • 회의실 등 자산에 대해 반복적으로 예약을 할 수 없나요?
  • 대여 중인 자산의 경우 다음 순번 예약이 가능한가요?
  • 예약 메뉴와 Works메뉴를 연동할 수 없나요?
  • 예약 메뉴를 통해 예약 시 캘린더 연동이 가능한가요?
다우오피스 고객케어라운지
  • 고객지원 안내
  • 교육안내

Copyright DAOU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1599-9460 긴급장애 스피키에게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