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 1 / 3
  • 2 / 3
  • 3 / 3
다음
주 콘텐츠로 건너뛰기
다우오피스 고객케어라운지 헬프 센터 홈 페이지
그룹웨어
  • 그룹웨어
  • 경리회계
  • API센터

검색

  • 상세 매뉴얼
  • 1:1문의하기
로그인
  1. 다우오피스 고객케어라운지
  2. 예약
  3. 예약 설정

예약 설정

  • 누군가 자산을 예약 시 운영자에게 알림이 오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 자산 예약 시 관리자의 승인 후 예약하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 예약을 등록할때 목적이나 용도 등 항목 추가가능한가요?
  • 등록한 자산의 사용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 자산의 운영자가 퇴사한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 관리자페이지와 사용자페이지의 자산관리 메뉴는 어떤차이가 있나요?
  • 캘린더에서 자산 예약을 하려고 하는데 자산 항목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 특정 사용자만 자산을 예약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 관리자가 자산 추가 시 지정하는 운영자는 어떤 권한을 갖나요?
  • 자산을 추가했는데 사용자페이지에서 확인되지 않습니다.
  • 공사 등으로 인해 자산을 사용하지 못할 경우 예약을 할 수 없도록 잠시 중지시키는 기능이 있나요?
  • 자산관리의 "코드"는 어떻게 설정해야 하나요?
  • 여러 사이트를 사용할 경우(멀티컴퍼니) 사이트 간 예약 자산을 공유할 수 있나요?
다우오피스 고객케어라운지
  • 고객지원 안내
  • 교육안내

Copyright DAOU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1599-9460 긴급장애 스피키에게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