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 1 / 3
  • 2 / 3
  • 3 / 3
다음
주 콘텐츠로 건너뛰기
다우오피스 고객케어라운지 헬프 센터 홈 페이지
그룹웨어
  • 그룹웨어
  • 경리회계
  • API센터

검색

  • 상세 매뉴얼
  • 1:1문의하기
로그인
  1. 다우오피스 고객케어라운지
  2. 관리자
  3. 계정관리

계정관리

  • 멤버 일괄등록 방법
  • 비밀번호 변경기간이 도래했을때, 다음에 변경하기 못하게 할수 있나요?
  • 멤버 생성 시 사진을 함께 등록하고 싶습니다.
  • 사용자가 회원가입으로 계정을 생성할 수 있나요?
  • 멤버를 일괄 등록 했는데 비밀번호 부분만 오류 메시지가 확인됩니다.
  • 관리자 계정(아이디)도 변경할 수 있나요?
  • 삭제한 멤버 아이디와 동일한 아이디의 멤버를 추가할 수 있나요?
  • 계정 상태를 정상으로 바꾸려는데 '계정사용 만료일이 지났습니다. 계정상태는 중지만 가능합니다.' 라고 나옵니다.
  • 계정을 일정 기간만 사용하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 멤버 일괄등록 시 기존 멤버의 내용을 수정할 수 있나요?
  • 사원번호 입력 범위는 몇자리 인가요?
  • 멤버 생성시 아이디를 대소문자 구분하여 만들수있나요?
  • 멤버 일괄 등록시 '부서가 등록 되어 있지 않으면 멤버타입 직책을 지정할 수 없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확인됩니다.
  • 사용자 이름을 언어별로 여러개 추가할 수 있나요?
  • 한글 외 다른 언어로 로그인시 사용자 이름, 직위가 한글로 나옵니다.
  • 중지된 계정 목록을 확인할 수 있나요?
  • 계정을 중지 처리하면 바로 접속이 불가한가요?
  • 멤버 일괄등록 시 '입력 가능한 동일 문자열 개수를 초과하였습니다.' 라고 뜹니다.
  • 멤버 일괄등록 시 비밀번호를 동일하게 설정해도 되나요?
  • 계정 중지와 계정 삭제의 차이점이 뭔가요?
  • 멤버 목록에는 없는데 신규 멤버를 추가하려고 하니 중복계정이 있다고 확인됩니다.
  • 퇴사자의 계정을 삭제하지 않고 데이터를 유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멤버를 삭제하면 그룹웨어의 자료들은 어떻게 되나요?
  • 계정을 삭제한 날짜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신규 계정 추가 방법
  • 멤버 계정을 삭제하려고 하니 관리자 설정을 먼저 해제하라는 메시지가 확인됩니다.
  • 삭제 계정 복구 불가 안내
  • 멤버삭제는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 현재 멤버 수에 중지한 계정도 포함되어 있나요?
  • 인식번호(사번/학번) 입력 시 경고문구 안내
  • 다음 ›
  • 마지막 »
다우오피스 고객케어라운지
  • 고객지원 안내
  • 교육안내

Copyright DAOU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1599-9460 긴급장애 스피키에게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