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리자가 보고를 강제로 중지할 수 있나요?
- 보고서 추가 시 부서 목록에서 회사명이 보이지 않습니다.
- 다른 부서에서 만들어둔 보고 양식을 사용할 수 있나요?
- 운영자가 없는 보고서를 삭제 할 수 있나요?
- 정기 보고서의 양식을 수정했는데 보고를 작성하려고 하니 수정 부분이 반영되지 않았습니다.
- 보고 양식을 수정하고 싶은데 버튼을 찾을 수 없습니다.
- 보고서는 운영자로 지정된 사용자만 열람이 가능한가요?
- 보고서를 수정 또는 삭제 할 수 없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 정기 보고서의 특정 회차를 삭제할 수 있나요?
- 보고서를 다른 부서와 같이 사용하도록 추가할 수 있나요?
- 사용중인 보고서에 신규입사자의 보고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 추가한 보고서의 정렬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 보고 메뉴에서 부서별로 보고서 폴더를 추가할 수 있나요?
- 내가 속한 부서의 하위 부서에 보고를 만들 수 있나요?
- 보고서를 중지할 수 있나요?
- 사용하지 않는 보고서를 삭제하고 싶은데 설정버튼이 보이지 않습니다.
- 보고서 추가 시 "위치" 목록에 다른 부서들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 보고 내용을 다른 사람이 확인하지 못하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 보고서 양식에 계산 기능을 추가할 수 있나요?
- 부서별 보고서 메뉴는 자동으로 생성되나요?
- 보고에서 소속 부서를 변경할 수 있나요?
- 보고서를 다른 부서로 이동시킬 수 있나요?
- 보고서 작성 권한 설정을 어떻게 하나요?
- 한 개의 보고서를 여러명이 동시에 작성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 퇴사자가 생성한 보고서를 삭제할 수 있나요?
- 관리자가 모든 부서의 보고서를 만들 수 있나요?
- 보고서 양식을 사용하려면 어떻게 설정해야 하나요?
- 보고서를 다른 부서로 이동시킬 수 있나요?
- 보고서 작성 권한 설정을 어떻게 하나요?
- 한 개의 보고서를 여러명이 동시에 작성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