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 1 / 2
  • 2 / 2
  • 3 / 3
다음
주 콘텐츠로 건너뛰기
다우오피스 고객케어라운지 헬프 센터 홈 페이지
그룹웨어
  • 그룹웨어
  • 경리회계
  • API센터

검색

  • 상세 매뉴얼
  • 1:1문의하기
로그인
  1. 다우오피스 고객케어라운지
  2. 메일
  3. 관리자 설정

관리자 설정

  • 사용자별 자동전달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나요?
  • 특정 사용자들 혹은 전 사용자의 메일 서비스 기능을 제한 할 수 있나요?
  • 다우오피스 메일 그룹의 메일함 용량을 추가할 수 있나요?
  • 다우오피스 사용자 메일함 용량을 추가할 수 있나요?
  • 다우오피스 특정 계정에 가상 아이디를 부여하고 싶습니다.
  • 다우오피스 도메인을 변경할 수 있나요?
  • 특정 사용자 로그인 이력 확인이 필요합니다,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관리자)
  • 다우오피스 모니터링 조회 결과를 다운로드 할 수 있나요?
  • 다우오피스 별칭계정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 특정 키워드가 있는 메일을 감시할 수 있나요?
  • 사용자별로 메일의 첨부가능한 파일 크기를 조정할 수 있나요?
  • 사내에 대량으로 스팸메일이 수신되었습니다. 관리자가 사용자의 메일을 삭제 할 수 있나요?
  • 스팸신고 한 메일은 어디로 가나요? 사내 관리자가 볼 수 있나요?
  • 사용자와 관리자가 보는 메일함 사용량이 다릅니다
  • 다우오피스에서 스팸메일이 발송되는 원인 및 예방 조치 방법
  • 다우오피스 메일로그와 실시간 메일 로그 모니터링의 차이점이 뭔가요?
  • 그룹웨어 SMTP 포트를 변경 할 수 있나요?
  • 모니터링 로그에 "제목이 없습니다." 란 제목의 로그가 자꾸 확인 됩니다
  • 다우오피스 전체서비스 재시작을 하고 싶습니다
  • 다우오피스 대용량 첨부 파일 크기 변경 방법
  • 특정 도메인에서 오는 메일을 무조건 수신하고 싶습니다.
  • 다우오피스 메일 TLS 통신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 수신거부 목록에 등록된 사용자에게서 온 메일이 계속 "받은메일함"으로 옵니다
  • 사용자의 이름을 변경하였는데 메일 발송하면 예전 이름으로 나옵니다.
  • 최대 수신자 수를 초과해서 메일을 발송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할 수 있나요?
  • 도메인을 여러개 사용할 수 있나요?
  • 가상 도메인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 특정 사용자만 가상도메인을 이용하게 설정하고 싶습니다.
  • 가상도메인과 사용자별 가상도메인 차이는 무엇인가요?
  • 대용량 첨부 파일 기준을 변경할 수 있나요?
  • 다음 ›
  • 마지막 »
다우오피스 고객케어라운지
  • 고객지원 안내
  • 교육안내

Copyright DAOU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1599-9460 긴급장애 스피키에게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