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앱 개요
직원들이 발주가 필요한 주문제작 내역을 신청하고 이를 관리하는 앱입니다.
2. 주요 화면
- 발주 구분, 의뢰 내용, 제작 비용, 납기일 등의 발주 내역을 등록하고, 추후에 추가 의뢰 사항이 발생한 경우 그 내역을 추가 입력합니다.
- 구분별 주문제작 건수, 년도별 주문제작 비용총액 등의 현황 정보를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발주 담당자는 “인사기록 관리” 앱과 연동되고, 거래처 정보는 “거래처 관리” 앱과 연동하여 자동입력 됩니다.
3. 앱 적용 방법
하단의 "제작발주 내역관리.dwt"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앱을 수동으로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앱 수동 등록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가이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샘플 앱 적용 방법 ]
Works 컨설턴트에게 문의하세요!
회사 업무 프로세스에 맞는 앱 제작을 컨설팅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