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앱 개요

법률 사무소에서 사용하며 고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추가 정보뿐만 아니라 저희 회사가 과거에 의뢰인과 상대방, 변호사로서 관여했는지 등 관 여자 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2. 주요 화면

 

- 고객 정보를 분류, 구분, 업종에 따라 입력할 수 있고, 옵션 버튼을 이용하여 관여자 내역을 필요한 수 만큼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상태별, 월별, 분류별, 구분별, 업종별 현황을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고, 프로세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상태 변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앱 적용 방법

하단의 "법률 사무소 고객 관리 .dwt"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앱을 수동으로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앱 수동 등록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가이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샘플 앱 적용 방법 ]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스피키를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상단 [문의등록]를 통해 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