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차 공지 내용 =====
다우오피스 고객케어라운지는
정보보호관리체계 강화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긴급조치에 따라
고객문의 접수 체계를 메일 접수로 일시 변경합니다.
이번 긴급 조치는 보안취약점 발견에 따른 선제조치로
어떠한 문제나 사고가 발생한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긴급조치에 따라 일정기간 과거의 문의 이력을 확인 할 수 없습니다.
이 또한 되도록 빠르게 조치하여 고객분들의 불편함이 최소화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변경된 접수 체계에서 따른 불편함을 최대한 단축하고
안전하고 안정된 서비스를 지원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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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케어 라운지가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 주요 변경 내용
고객문의 체계 회원가입
- 목적 :
① 보안 취약점 및 위험성 제거 : 다우오피스(계정)과 고객케어라운지(계정) 분리
② 고객문의 식별 , 개인정보 분리 및 관리
- 방법 :
① 회원가입(고객사 이메일 주소, 패스워드)
- 상세 방법은 매뉴얼 참고 : 사용자 매뉴얼 링크 ▶ 바로가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