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클라우드 단독형(구. 설치형) 다우오피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1/9(토) 아래와 같이 다우오피스 클라우드 시스템 작업이 진행됩니다.
해당일 서비스 접근이 일시적으로 차단 또는 지연될 수 있어 미리 안내드리오니 양해 바랍니다.
1. 대상 : 다우오피스 클라우드 단독형(구.설치형) 고객사
2. 작업일정 : 1월9일(토) 22:00 ~ 23:00
3. 작업내역 : 다우클라우드 디스크 노드 증설
4. 작업영향 : 일시적 접근 지연이 발생할 수 있음
(그룹웨어 사용은 가능하지만, 간헐적 지연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작업 문의 : 채팅상담(https://mydaouoffice.channel.io/)
※ 장애 및 긴급사항 발생 시에는 전화 접수(1599-9460)로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