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바일 서비스 지원환경
① 안드로이드/아이폰 모두 지원
② 일정 동기화 제공
2. 모바일 설치 방법
① 설치형/단독형 : 모바일 웹으로 그룹웨어 접속 -> 하단의 앱 다운로드 클릭하여 다운로드 -> 앱설치
② 공유형 : 앱스토어 접속 -> 다우오피스 검색 -> 앱 다운로드 -> 앱설치
3. 주요기능
① 메뉴(아이콘): 하단바에 첫 번째 아이콘을 누르면, 메일/주소록/커뮤니티 등 메뉴 목록 제공
② Today: 메뉴별 해야 할 목록 표시 (확인하지 않은 메일, 최근 등록된 게시물, 오늘 일정 등)
③ 대화: 모바일 메신저 기능 제공 (대화목록, 1:1부터 1:N 채팅 지원)
④ 임직원 정보: 조직도 기반의 임직원 정보 조회
⑤ 알림: 메뉴별 알림 목록 제공
※ "크롬 브라우저"에서 전체보기 기능 오류 발생시 "IE브라우저(최신버전)"로 접속하여 전체보기 화면으로
시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URL ▶ https://youtu.be/GuZWu-JNy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