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열람자 추가, html 다운로드, 메일 발송, PDF 인쇄의 방법으로 문서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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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람자 추가 방법 : 기안자, 결재자, 참조자>
    ① 전자결재 ▶ 문서함 클릭 ▶ 문서 제목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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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② 결재 정보 ▷ 열람자 ▷ 추가할 사용자 클릭 ▷ >> 또는 드래그&드랍 ▷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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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람자 추가 방법 : 결재문서 관리자, 결재양식 운영자>
   ① 전자결재 ▶ 양식별 문서 조회 ▶ 문서 제목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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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결재 정보 ▷ 열람자 ▷ 추가할 사용자 클릭 ▷ >> 또는 드래그&드랍 ▷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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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ml 다운로드 방법>
    전자결재 ▶ 해당 문서 열람 ▷ 다운로드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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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일 발송 방법>
    ① 전자결재 ▶ 해당 문서 열람 ▷ 메일발송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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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② 해당 문서가 파일로 첨부되어 메일 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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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메일 발송시 결재문서가 html파일로 첨부됩니다.


<결재 문서 PDF 파일 다운로드 방법>
    - 전자결재 ▶ 문서함 ▶ 결재 완료 문서 선택 ▷ 인쇄 ▷ PDF로 저장 ▷ 인쇄 및 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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