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앱 개요

취업 규칙을 관리하기위한 사회 보험 노무사 사무소 용 어플입니다. 취업 규칙의 작성 · 갱신 등의 업무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취업 규칙의 작성 · 변경 신고에 필요한 정보를 정리하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검색 기능을 사용하여 각 고객의 안건 수나 수속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주요 화면

 

 

- 등록자는 자동 입력이 되면, 상세 내역을 자세하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 상태별, 월별 등록 건수, 구분별 현황, 범위 별 현황, 진행 상황별 현황, 지원 규정별 현황에 대한 정보를 차트로 확인할 수 있고, 상태정의를 통해 상태별로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앱 적용 방법

하단의 "취업 규칙 관리.dwt"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앱을 수동으로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앱 수동 등록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가이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샘플 앱 적용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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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지원은 상단 [문의등록]를 통해 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