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무 시간에 포함되는 출장은 어떻게 설정해야 하나요?
■ 요약
관리자 권한으로 [근무시간 포함]인 근태 유형을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설정하기 (관리자)
<근무시간에 포함되는 근태 유형 추가 방법>
- 관리자페이지(SiteAdmin) ▶ 메뉴 관리 ▶ 근태관리 ▶ 근태 유형 ▶
근태 유형 설정 ▷ 추가 ▷ 항목 입력 ▷ 근무시간 포함 체크 ▷ 저장
[+] 이미지 확대
■ 추가사례
① 외근 갔다오면 업무상태를 무엇으로 해야하나요?
- 관리자 권한으로 외근/외근종료 상태를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다정이 챗봇을 이용 해보세요.
기술지원은 1:1 문의하기를 통해 제공합니다.
다우오피스 고객지원 서비스 안내(상세)
채팅상담
다정이 챗봇을 통해 추천 콘텐츠를 제안 해드립니다. 다정이와 대화로 문의 해결이 안되면, 상담원과 1:1 실시간 채팅 상담이 가능합니다.
1:1 문의하기
관리자이신가요?
기술지원은 1:1문의하기를 통해 제공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