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관리자 권한으로 양식 편집기에서 [자동 항목]에 있는 컴포넌트들을 삽입하시면 됩니다.
■ 기능
자동 항목을 사용하여 기안 시 별도의 입력 없이 기안자, 기안부서 등의 정보를 자동으로 입력받을 수 있습니다.
■ 설정하기 (관리자)
<자동 항목 컴포넌트 삽입 방법>
① 관리자페이지 ▶ 메뉴 관리 ▶ 전자결재 ▶ 결재 양식 ▶ 폴더 선택 ▷ 양식 선택
② 기본 ▷ 양식 편집 ▷ 양식 편집기
③ 원하는 곳에 커서 클릭 ▷ 자동 항목 ▷ 컴포넌트 삽입 ▷ ✔ ▷ 저장
※ 양식 편집기 및 미리보기 시에는 보이지 않으며, 사용자페이지에서 해당 양식으로 기안 시 자동 입력됩니다.
■ 추가사례
① 양식 편집기의 자동 항목에 있는 항목 이외에 다른 것들도 자동으로 불러오게 설정할 수 있나요?
- 자동 항목 이외의 다른 항목은 자동으로 불러오는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