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관리자가 양식별로 메일 발송 기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메일 발송 기능이 설정된 경우 사용자가 결재문서를 메일 발송할 수 있습니다.
<결재문서 메일발송 방법>
전자결재 ▶ 결재 문서 ▷ 메일 발송 클릭
[+] 이미지 확대
※ 메일 발송시 결재 문서가 html파일로 첨부되어 발송됩니다.
■ 설정하기 (관리자)
<메일 발송 기능 설정하기>
관리자페이지(SiteAdemin) ▶ 메뉴관리 ▶ 설정할 양식 ▷ 기타 탭 ▷ 메일 발송 기능 : 사용 체크
[+] 이미지 확대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다정이 챗봇을 이용 해보세요.
기술지원은 1:1 문의하기를 통해 제공합니다.
다우오피스 고객지원 서비스 안내(상세)
채팅상담
다정이 챗봇을 통해 추천 콘텐츠를 제안 해드립니다. 다정이와 대화로 문의 해결이 안되면, 상담원과 1:1 실시간 채팅 상담이 가능합니다.
1:1 문의하기
관리자이신가요?
기술지원은 1:1문의하기를 통해 제공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