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부서를 삭제하더라도 전자결재 문서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삭제된 부서 문서함에 속해 있는 진행 중인 문서는 문서함 데이터 이관으로 복사할 수 있습니다.

■ 설정하기 (관리자)
<부서 삭제 전 전자결재 데이터 이관 방법>
   - 관리자페이지 ▶ 조직 관리 ▶ 조직설계 ▶ 조직도 ▷ 개편 이전 부서 선택 ▷ 부서 자료
      ▷ 전자결재 ▷ 이관할 부서함 선택 ▷ 문서함 이관 ▷ 선택 ▷ 이관할 부서 선택 ▷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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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 삭제 후 전자결재 데이터 이관 방법>
  - 관리자페이지(SiteAdmin) ▶ 조직관리 ▶ 조직 삭제목록 ▷ 부서 상세 ▷ 부서자료 ▷ 전자결재 ▷
    문서함 이관 ▷ 이관할 부서 선택 ▷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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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데이터는 복사되어 이관되는 것이기에 기존 삭제부서 용량은 변하지 않습니다.

■ 추가사례
① 삭제된 부서의 데이터를 완전히 삭제하고자 하는 경우
    - 관리자페이지 ▶ 조직 관리 ▶ 조직 삭제목록 ▶ 삭제한 부서 선택 ▷ 완전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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