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사용자가 기존 문서함에 삭제 권한이 있고, 이동시킬 문서함에 등록권한이 있어야 문서 이동이 가능합니다.
등록 및 삭제 권한은 관리자 권한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운영자는 등록 권한과 삭제 권한을 기본으로 가지고 있기에 문서 이동이 가능합니다.
■ 설정하기 (관리자)
<등록/삭제 권한 설정 방법>
- 관리자페이지(SiteAdmin) ▶ 메뉴 관리 ▶ 문서 관리 ▶ 문서함 관리 ▶ 문서함 선택 ▷ 열람자 설정 ▷ 등록/삭제 권한 체크
▷ 저장
※ 문서 이동을 하게되면 현재 문서함에서는 사라지기 때문에 반드시 삭제 권한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이동하려는 문서함에는 등록 권한이 있어야 문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 이동시킬 문서함에 승인기능을 사용하는 경우, 해당 문서함 운영자만 문서 이동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