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관리자 권한으로 문서 수정, 결재선 수정 옵션이 설정된 양식은 내용과 결재선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 기능
- 문서 수정 : 결재자가 문서의 내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 결재선 수정 : 결재자가 결재선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 옵션이 사용되기 전에 기안된 문서는 수정권한이 있는 결재문서 관리자가 내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 설정하기 (관리자)
<문서 수정 옵션 설정>
- 관리자페이지 ▶ 메뉴 관리 ▶ 결재 양식 ▶ 폴더 선택 ▷ 양식 선택 ▷ 권한 / 보안 ▷ 문서 수정
▷ 모든 결재 권한 사용자 또는 일부 결재 권한 사용자 선택 ▷ 저장
※ 모든 결재 권한 사용자 : 결재 타입에 상관 없이 현재 결재권자가 문서를 수정 가능
일부 결재 권한 사용자 : 결재/합의/확인/감사 결재 타입 중 수정이 가능한 결재 타입을 선택
※ 설정 이후 기안되는 양식부터 해당 옵션이 적용됩니다.
<결재선 수정 옵션 설정 방법>
- 관리자페이지 ▶ 메뉴관리 ▶ 전자결재 ▶ 결재 양식 ▶ 폴더 선택 ▷ 양식 선택 ▷ 권한/보안 ▷ 결재선 수정 : 사용 ▷ 저장
■ 설정하기 (사용자)
<문서 수정 방법>
- 문서함 ▶ 문서 클릭 ▷ 문서 수정 ▷ 내용 수정 ▷ 저장
<결재선 수정 방법>
- 결재 대기 문서 ▶ 문서 선택 ▷ 결재 정보 ▷ 결재자 삭제 혹은 드래그하여 순서 변경 ▷ 확인
※ 결재자 중 현재 결재권을 가지고 있는 결재자가 결재자 수정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