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수정권한이 있는 결재문서 관리자, 양식 운영자가 [문서 수정]으로 완료 문서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결재 진행 중 수정된 경우, 문서의 [변경이력] 탭에서 수정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기능
- 결재 진행 중 수정된 경우에 변경이력에 저장됩니다.
- 결재문서 관리자가 문서 수정 시 변경이력에 저장되지 않습니다.
■ 설정하기 (권한자)
<문서 수정 방법 : 결재문서 관리자, 결재양식 운영자>
① 전자결재 ▶ 양식별 문서 조회 ▶ 문서 클릭
② 문서 수정
③ 내용 수정 ▷ 저장
■ 설정하기 (관리자)
<결재문서 관리자 수정권한 설정 방법>
- 관리자페이지 ▶ 메뉴 관리 ▶ 전자결재 ▶ 결재 관리자 설정 ▶ 결재문서 관리자 설정 ▷ 추가
▷ 사용자 선택 ▷ 수정 권한 체크 ▷ 저장
<양식 운영자 수정권한 설정 방법>
- 관리자페이지 ▶ 메뉴 관리 ▶ 전자결재 ▶ 결재 양식 ▷ 폴더 선택 ▷ 양식 선택 ▷ 결재 양식 수정
▷ 권한/ 보안 ▷ 운영자 ▷ 운영자 추가 ▷ 선택 ▷ 사용자 추가(수정/삭제권한 체크) ▷ 저장
■ 설정하기 (사용자)
<변경이력 확인 방법>
- 문서클릭 ▷ 하단 또는 우측의 변경이력 탭 ▷ 수정내역 옆 보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