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기안 시 결재 정보에서 참조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참조자를 추가할 수 없는 경우 관리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설정하기 (사용자)
<기안 시 참조자 추가 방법>
① 전자결재 ▶ 새 결재 진행 ▷ 양식 선택 ▷ 확인 ▷ 결재 정보
② 참조자 ▷ 좌측 조직도 에서 사용자 클릭 후 드래그앤 드롭하여 추가 ▷ 확인
■ 설정하기 (관리자)
<양식별 고정 참조자 추가 방법>
- 관리자페이지 ▶ 메뉴 관리 ▶ 전자결재 ▶ 결재 양식 ▷ 양식 선택 ▷ 결재정보 ▷ 문서 참조자
▷ 사용 체크 ▷ 클래스 선택 ▷ + 추가 ▷ 참조자 선택 ▷ 저장
※ 클래스는 사용자/부서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참조자 추가 시 양식 자체에 참조자를 고정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추가사례
① 참조자를 부서로 추가하고자 하는 경우
- 관리자페이지에서 클래스 선택을 부서로 선택 후 부서추가 혹은 결재정보에서 부서이름을
드래그 앤 드롭하여 추가하시면 됩니다.
② 결재 완료 후에 참조자 추가가 가능한지 여부
- 참조자는 결재 진행 중 문서를 열람할 수 있는 권한이므로 결재 완료 후에는 열람자로만 추가할 수 있습니다.
③ 결재선에 참조자를 표시하고자 하는 경우
- 관리자페이지 ▶ 메뉴 관리 ▶ 전자결재 ▶ 결재 양식 ▷ 양식 선택 ▷ 양식 편집기 ▷ 자동항목 ▷ 참조자 컴포넌트 ▷ 삽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