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관리자 권한으로 열람자로 설정하면 타 부서의 문서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 설정하기 (관리자)
<타 부서 열람자 추가 방법(관리자)>
① 관리자페이지 ▶ 메뉴 관리 ▶ 전자결재 ▶ 부서 문서함 ▶ 부서 문서함 목록 ▷ 부서 선택
▷ 열람하려는 문서가 있는 부서 선택
②기안 완료함 ▷ 해당 문서 선택 ▷ 열람자 추가 ▷ 열람자 선택 ▷ 확인
※ 전체 문서를 선택하고자 하는 경우 : 전체 체크 후 [모든 문서 선택] 클릭
■ 설정하기 (사용자)
<추가된 문서 열람 방법>
- 결재하기 ▷ 참조/열람 대기문서 ▷ 문서 열람
※ [참조/열람 대기 문서]에서 열람한 문서는 [개인 문서함] > [참조/열람 문서함]에서 계속 열람할 수 있습니다.
■ 추가사례
① 타 부서의 모든 문서함을 볼 수 있도록 설정하고자 하는 경우
- 타 부서의 부서 문서함 담당자로 지정해주시면 됩니다.
- 관리자페이지 ▶ 메뉴 관리 ▶ 전자결재 ▶ 부서 문서함 ▶ 부서 문서함 목록 ▷ 부서 선택
▷ 열람하고자 하는 문서가 있는 부서 선택 ▷ 톱니바퀴 아이콘 ▷ 부서 문서함 관리 ▷ + 담당자 추가 ▷ 사용자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