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정상적인 접속 경로는 다우오피스 로그인 후 우측상단의 [고객케어 라운지]에서 [문의 등록]으로 이동해야합니다.
정상적인 방법으로도 문제가 지속될 경우 아래 방법을 통해 브라우저 캐시를 삭제 후 다시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 문의등록(온라인 접수) 방법
문의등록은 관리자 권한이 있는 사용자만 가능합니다
   
① 그룹웨어 우측 상단의 물음표 또는 와플 메뉴 클릭 ▷ 고객케어 라운지 클릭


② 우측 상단 [문의등록] 또는 우측 하단 [스피키] 클릭 ▷ [문의등록] 진행


■ 추가사례
InternetExplorer/Chrome/Edge 브라우저 캐시 삭제 가이드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스피키를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상단 [문의등록]를 통해 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