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고객케어 라운지에서 [문의등록]을 통해 기능제안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접수한 기능제안의 수용/반려 여부는 별도로 피드백 드리지 않습니다.
※ [문의등록]은 관리자만 접속 가능합니다.


■ 기능
    - 접수된 기능제안 리스트는 연구소 내 기획팀에서 관리하며 수용 여부에 대해 피드백 드리지 않습니다.
      채택 여부 및 반영 일정은 대외비로 안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품의 방향성에 따라 채택 여부를 결정하기 때문에 수용에 한계가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고객케어 라운지의 [다우오피스 소식]을 통해 업데이트 기능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등록(온라인 접수) 방법
문의등록은 관리자 권한이 있는 사용자만 가능합니다
   
① 그룹웨어 우측 상단의 물음표 또는 와플 메뉴 클릭 ▷ 고객케어 라운지 클릭


② 우측 상단 [문의등록] 또는 우측 하단 [스피키] 클릭 ▷ [문의등록] 진행

 

 ■ 추가사례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 고객케어 라운지의 [다우오피스 소식]에서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스피키를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상단 [문의등록]를 통해 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