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관리자 권한으로 자동정렬 기능을 설정하여 직위 순으로 정렬할 수 있습니다.
■ 기능
- 멤버타입, 직위, 직책, 직급, 사번/학번, 이메일로 정렬 기준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정렬기준이 여러개인 경우, 상단의 기준을 먼저 따릅니다.
■ 설정하기 (관리자)
<직위 자동 정렬 설정 방법>
① 관리자페이지(SiteAdmin) ▶ 조직 관리 ▶ 조직설계 ▶ 조직도 옆 톱니바퀴 ▷
부서원 자동 정렬 설정 ▷ 정렬 순서 직위 선택 후 추가 ▷ 수정
② 부서명 클릭 ▷ 부서원 목록 ▷ 자동정렬 활성화
※ 자동정렬은 부서별로 적용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추가사례
① 직위 정렬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 직위체계의 직위 코드에 따라 정렬됩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관리자페이지(SiteAdmin) ▶ 조직 관리 ▶ 직위체계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