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관리자 권한으로 [팝업 공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팝업 공지 설정 시 [공지 대상]에 특정 사용자 또는 부서에게만 노출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팝업 공지를 사용 해제하면 팝업 공지 노출이 중지 됩니다.
■ 기능
- 공지 제목 : 팝업 공지의 상단에 나타납니다. 2자 이상 20자 이하로 작성합니다.
- 공지 내용 : 공지의 상세 내용을 입력합니다. 글자 수 제한은 없습니다.
파일첨부를 클릭하여 이미지나 파일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 공지 기간 : 공지사항이 팝업으로 뜨는 기간을 설정합니다.
반복 월, 특정 주, 특정 요일, 특정 기간 등으로 반복 공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 공지 대상 : 사용자, 부서, 직위, 직급, 사용자 그룹 등의 특정 공지 대상자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디바이스 : 웹과 모바일 모두 공지를 추가하거나 각 디바이스 별로 선택하여 공지할 수 있습니다.
- 팝업 사이즈 : 공지사항의 내용에 따라 팝업 사이즈를 적절히 선택합니다.
[설정한 공지 미리보기를] 눌러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옵션 : 사용자에게 팝업 공지 옵션을 제공할지를 선택합니다.
■ 설정하기 (관리자)
<팝업 공지 추가 방법>
① 관리자페이지(SiteAdmin) ▶ 기본 관리 ▶ 팝업 공지 ▶ 공지 추가
② 팝업 공지 설정 ▷ 제목 및 내용 입력 ▷ 상세 설정 ▷ 저장
<팝업 공지 대상 설정 방법>
- 관리자페이지(SiteAdmin) ▶ 기본 관리 ▶ 팝업 공지 ▶ 공지 추가 ▷ 공지 대상 ▷
전체 사용자 체크 해제 ▷ 사용자 또는 부서 추가 ▷ 대상 선택 ▷ 저장
<팝업공지 미사용 방법>
- 관리자페이지(SiteAdmin) ▶ 기본 관리 ▶ 팝업 공지 ▶ 공지 클릭 ▷ 사용여부 ▷ 사용 해제 ▷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