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신저에 나타나는 프로필 사진을 개인이 직접 변경할 수 있나요?
■ 요약
관리자 권한으로 개인 정보 수정 허용 시 각 사용자가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설정하기 (관리자)
<개인 정보 수정 허용 방법>
- 관리자페이지 ▶ 기본 관리 ▶ 프로필 카드 관리 ▶ 개인 정보 수정 ▷ 기본정보 수정 ▷ 개인 수정 허용 체크 ▷ 확인
[+] 이미지 확대
■ 설정하기 (사용자)
<프로필 사진 변경 방법>
① 메신저 좌측 상단의 프로필 사진 클릭 ▶ 프로필 관리 클릭
[+] 이미지 확대
② 사진올리기 클릭 ▷ 파일 선택 ▷ 업로드 ▷ 저장
[+] 이미지 확대
■ 추가사례
① 주소록에 사진을 등록했는데 메신저에서 확인 되지 않습니다.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다정이 챗봇을 이용 해보세요.
기술지원은 1:1 문의하기를 통해 제공합니다.
다우오피스 고객지원 서비스 안내(상세)
채팅상담
다정이 챗봇을 통해 추천 콘텐츠를 제안 해드립니다. 다정이와 대화로 문의 해결이 안되면, 상담원과 1:1 실시간 채팅 상담이 가능합니다.
1:1 문의하기
관리자이신가요?
기술지원은 1:1문의하기를 통해 제공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