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앱 개요

영업 담당자의 영업활동내역과 수주실적을 관리하는 앱 입니다.

 

2. 주요 화면

- 고객사명, 업종, 임직원수, 지역, 고객사 담당자 정보 등을 등록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 고객사에 대한 정보를 등록하고, 변경된 정보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 업종별, 규모별, 지역별 고객사 현황 등을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관리 해야 하는 고객사정보를 목록에서 확인하고 검색할 수 있습니다. 

 

3. 앱 적용 방법

하단의 "고객사 현황.dwt"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앱을 수동으로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앱 수동 등록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가이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샘플 앱 적용 방법 ]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스피키를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상단 [문의등록]를 통해 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