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포털이란?

다우오피스 플랫폼의 서비스 신청과 결제, 개설까지 OnePass로 가능하며,
멤버십 현황 및 회사법인정보를 한 곳에서 조회하고 관리할 수 있는 효율적인 서비스 입니다.

ⓘ 클라우드 단독형, 고객사 설치형을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2024년 하반기부터 순차적으로 고객포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중입니다.

계약서, 이용신청서등 기존 서면으로 관리하시던 다우오피스 계약정보를 온라인에서 조회하고, 용량추가, 사용자 추가, 카드 납부 기능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

고객포털 주요기능.png

 

  • 회사정보관리: 다우오피스 가입시 등록한 회사정보, 담당자 정보, 세금계산서, 계좌 정보 관리
  • 멤버십 현황 : 현재 이용중인 서비스 정보, 부가서비스 정보 확인
  • 주문 및 결제 : 사용자/용량 추가, 옵션 상품 구매, 채널서비스 유료 구매, 서비스 연장
  • 서비스 관리 : 사이트 사용자 계정 수, 용량, 부가서비스 관리, 채널서비스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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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지원은 상단 [문의등록]를 통해 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