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포털 접속 방법

고객포털에 접속 해보겠습니다.

ⓘ 관리자만 가능한 기능 입니다.
클라우드 단독형, 고객사 설치형을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2024년 하반기부터 순차적으로 고객포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중입니다.

우측 상단 채널 메뉴에서  - [고객포털]을 클릭하거나, 웹 브라우저를 열고 https://my.daouoffice.com 에 접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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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고객포털 접속시 계약관리자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자세한 가입 및 인증 방법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고객포털 가입 방법] 바로가기↗

 

고객포털 홈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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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회사정보관리 : 법인(회사) 정보관리와 계약담당자 정보 관리
  • 멤버십 현황 : 다우오피스 멤버십(계약)과 주문/구매내역 조회
  • 주문 및 결제 : 신규, 추가, 연장 주문(사용자, 용량, 부가서비스)과 온라인 결제 기능 제공
  • 서비스 관리 : 사이트별 현황과 채널서비스(경리회계, 경영지원) 관리, 개설현황 조회

 

회사정보관리

다우오피스 개설 신청시 등록한 회사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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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우오피스 이용을 관리하는 담당자 정보 관리도 가능합니다.
(고객포털 사용자 초대/관리는 회사의 대표 계정인 SUPER ADMIN만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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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금계산서 담당자 정보, 결제계좌 정보도 직접 관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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멤버십 현황

다우오피스 서비스 이용 정보 및 결제와 옵션상품 구매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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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구매내역에서는 기존 결제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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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및 결제

다우오피스 사용자 계정 추가, 용량 추가등 서비스 이용에 대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추가 구매가 필요한 상품을 선택하시면 최종 결제금액이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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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관리

다우오피스 사이트별 이용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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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트별 사용자, 용량, 부가상품 수량과 채널서비스 관리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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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포털 FAQ

고객포털 이용시 궁금한 사항을 검색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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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스피키를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상단 [문의등록]를 통해 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