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설정 가이드] 조직도 설정 방법 2021년 07월 12일 05:38 업데이트 시간 조직도 부서 추가, 부서원 추가, 부서의 직책/멤버 타입을 설정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 아래 가이드는 3.1 버전의 가이드로 제공됩니다. 3.1 이전 가이드는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 3.1 이전 버전 가이드 바로가기 ] 관련 문서 [초기설정 가이드] 계정 등록 방법 [초기설정 가이드] 기업 로고 설정 방법 [초기설정 가이드] 홈 화면(대시보드)의 가젯 편집 방법 [초기설정 가이드] PC메신저 설치 방법 조직 개편 시, 부서게시판 및 부서결재문서함 이관 방법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다정이 챗봇을 이용 해보세요. 기술지원은 1:1 문의하기를 통해 제공합니다. 다우오피스 고객지원 서비스 안내(상세) 채팅상담 다정이 챗봇을 통해 추천 콘텐츠를 제안 해드립니다. 다정이와 대화로 문의 해결이 안되면, 상담원과 1:1 실시간 채팅 상담이 가능합니다. 1:1 문의하기 관리자이신가요?기술지원은 1:1문의하기를 통해 제공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