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앱 개요
고객 불만 접수를 관리하는 앱
고객사 클레임 접수 및 담당자의 문제점 파악을 통한 재발방지 대책 정보 관리

 

2. 주요 화면
고객 불만 관리 앱 주요 화면은 아래와 같습니다.

 

3. 앱 적용 가이드
하단의 [sample] 고객 불만 관리.dwt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앱을 수동으로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앱 수동 등록 방법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 가이드 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샘플 앱 적용 방법 ]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스피키를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상단 [문의등록]를 통해 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