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룩에 메일 수신 오류 조치 가이드 2021년 11월 01일 01:10 업데이트 시간 아웃룩 메일 수신 오류를 처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아웃룩 설치 경로에서 SCANPST.EXE 실행파일을 찾아서 실행합니다.2. 아웃룩 실행 후 [파일] > [계정설정] > 계정 설정 창에서 데이터 파일 경로 확인 > 아웃룩 실행 종료3. 아웃룩 데이터 경로 및 파일명을 입력하여 검사툴을 실행4. 실행 결과에 따라 복구 버튼을 통해 메일 데이터를 복구 ※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 가이드를 참고하세요. 관련 문서 아웃룩 2019 설정 가이드 아웃룩 편지함 폴더 구조 동기화 오류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웃룩 POP3 설정 가이드 아웃룩2019/오피스365 계정 설정 가이드 Gmail 스팸 메일 차단 해지 가이드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다정이 챗봇을 이용 해보세요. 기술지원은 1:1 문의하기를 통해 제공합니다. 다우오피스 고객지원 서비스 안내(상세) 채팅상담 다정이 챗봇을 통해 추천 콘텐츠를 제안 해드립니다. 다정이와 대화로 문의 해결이 안되면, 상담원과 1:1 실시간 채팅 상담이 가능합니다. 1:1 문의하기 관리자이신가요?기술지원은 1:1문의하기를 통해 제공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