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포털 접속

고객포털에 접속하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 관리자만 가능한 기능 입니다.
클라우드 단독형, 고객사 설치형을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2024년 하반기부터 순차적으로 고객포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중입니다.

웹 브라우저를 열고, https://my.daouoffice.com 에 접속합니다.

로그인화면 하단의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합니다.

 

회원가입 절차

step1.회원가입하기(2자세히).pngㅇ.png

  1.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다우오피스 ID와 일치하지 않아도 가능)
  2. 회원 유형(기업/개인) 선택
  3. 상호(법인명), 대표자명,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한 후 [가입여부 확인] 버튼 클릭
  4. 담당자 인증을 위해 [휴대폰 인증] 클릭
  5. 개인 이메일 입력 (2차 인증시 사용 가능)
  6. (선택 사항) 직급과 전화번호 입력
  7. 서비스 이용 약관에 동의 체크 후 하단의 [동의 및 가입하기] 버튼 클릭

 

온라인 카드 결제 방법

다우오피스 이용료를 온라인 카드결제로 처리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메뉴에서 멤버십 현황 > [주문/구매내역] 을 클릭

ⓘ 주문내역이 보이지 않으실 경우 영업담당자에게 연락주시면 확인하여 즉시 등록해 드릴 예정입니다.

 

2. 결제가 필요한 주문/구매내역 클릭

 

3. 결제금액 확인 후 [결제방법 변경] 클릭

 

4. 결제방법 [신용카드], 안내동의 [체크] 후 하단의 [변경] 버튼 클릭

 

5. 이용중인 카드사 선택 후 온라인 카드 결제 진행

 

계약, 연장, 결제 관련 도움이 필요하시면 1577-3019로 연락 주시면 도와 드리겠습니다.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스피키를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상단 [문의등록]를 통해 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