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웨어
고객케어 라운지란 온라인 도움말 센터로,다우오피스 사용 방법과 관련된 문의는 물론 전자결재/Works 샘플을 제공합니다.
챗봇 스피키를 비롯하여 문의등록까지 다양한 경로를 이용한 다양한 문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 앱에서도 접속할 수 있어 다우오피스에 접속이 가능하다면 언제든지 고객케어 라운지를 통해 사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스피키를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상단 [문의등록]를 통해 제공해드립니다.
채팅상담
궁금하신 내용을 Ai 챗봇 스피키에게 물어보시면 GPT4o 모델이 답변을 해드립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상담원과 1:1 실시간 채팅 상담이 가능합니다.
문의등록
관리자이신가요?기술지원은 [문의등록]를 통해 제공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