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케어라운지 접속 방법

다우오피스로 로그인 하여 우측 상단의 도움말 아이콘을 클릭하여 접속할 수 있습니다.

 

고객케어라운지 구성

고객케어 라운지로 이동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확인할 수 있고, 아래와 같은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챗봇 소개

그룹웨어 기능과 사용 방법에 관한 문의를 위한 고객케어라운지 챗봇 "스피키"를 소개합니다.

1. 고객케어 라운지에 접속하면 확인되는 스피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문의할 내용을 한 줄로 입력합니다.

 

문의등록

기능 오류, 장애 등의 기술적인 문의를 위한 문의 접수 경로로 관리자도 등록된 사용자만 해당 페이지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1. 우측 상단의 [문의등록]을 클릭합니다.

2. [문의등록] 버튼을 누른 후 문의등록을 위한 정보를 입력한 후 제출합니다.

 

[고객케어 라운지 사용 가이드] 바로가기 ↗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스피키를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상단 [문의등록]를 통해 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