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공용) 주소록 관리
전사(공용) 주소록은 회사에서 공용으로 사용하는 주소록으로 관리자가 생성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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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용 주소록 관리자 설정
관리자의 권한으로 공용 주소록 관리자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관리자 페이지 > 메뉴 관리 > 주소록 > 주소록 기본 설정 메뉴로 이동합니다.
2. 공용 주소록 설정 > 공용 주소록 관리자의 [+ 추가] 버튼을 클릭해 관리자를 설정합니다.
공용 주소록 생성/삭제
관리자 페이지에서 메뉴 관리 > 주소록 > 공용 주소록 메뉴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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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용 주소록 생성
1.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추가된 주소록의 이름을 입력합니다. -
공용 주소록 삭제
1. 삭제할 주소록을 선택합니다.
2. [삭제] 버튼을 클릭하여 주소록을 삭제합니다.
공용 주소록 관리자의 생성/삭제 방법
공용 주소록 관리자로 설정된 사용자는 사이트 관리자와 동일하게 주소록 메뉴를 통해서 공용 주소록의 생성 및 삭제 관리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