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결재 상신
전자결재 상신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전자결재 메뉴로 이동해 [새 결재 진행] 을 클릭합니다.
2. 등록할 결재 양식을 선택 후 [확인] 을 클릭합니다.
3. 결재 작성 화면이 나타나면 결재선을 설정하고 내용을 작성합니다.
ⓘ 자주 쓰는 양식으로 추가
자주 쓰는 양식을 좌측 메뉴에서 바로 이동하도록 설정하는 기능으로
새 결재 진행을 통하지 않고 결재 문서 작성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결재문서 주요 기능
관리자가 설정한 결재양식으로 전자결재 작성 및 상신이 가능합니다.
결재정보에서 전결라인을 설정할 수 있고, 첨부파일과 관련 전자결재 문서 지정이 가능합니다.
자동저장기능을 사용하면 설정한 시간에 따라 임시저장문서로 자동 저장됩니다.
결재요청
결재정보 설정
결재 정보 좌측의 조직도에서 결재를 진행할 임직원을 드래그 하여 추가합니다.
합의 결재를 진행하는 사용자의 경우 합의로 변경하고 필요한 경우 참조자/열람자도 추가합니다.
ⓘ 참조자/열람자 설정 가능 시점
참조자는 결재 진행 중 문서를 열람할 수 있는 권한으로 기안 등록 시에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참조자와 다르게 열람자는 결재 문서 완료후에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결재요청 하기
결재선 및 내용이 모두 작성된 결재 문서에서 [결재요청] 을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