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설정
전사 자료실은 모든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자료실로 별도의 공유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개인 자료실의 폴더 공유 시 공유 받는 사용자는 해당 폴더의 파일을 확인 및 다운로드 할 수 있고, 폴더 공유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공유하고자 하는 폴더 우측의 [공유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2. [검색 추가]를 클릭하여 사용자를 검색하여 공유할 사용자를 추가 후 권한을 설정합니다.
3. [확인]을 클릭하여 공유 설정을 완료합니다.
공유된 폴더는 폴더 앞의 공유자의 계정(아이디)가 확인되며, 공유받은 사용자는 폴더를 공유한 사용자의 설정에 따라 권한이 다르게 확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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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한 : 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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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한 : 읽기
쓰기 권한일 때와 다르게 읽기 권한으로 설정된 경우 위의 이미지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새폴더/삭제/이동 등의 권한이 주어지지 않습니다.
공유 받은자가 자료를 없애거나 이동시키지 않도록 공유한 폴더에 따라 권한을 알맞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