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신청

다우오피스 그룹웨어에서 휴가 신청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전자결재에서 휴가신청서를 작성해서 휴가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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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전자결재] > [새 결재 진행] 을 클릭합니다.

2. 관리자가 설정한 휴가신청서 양식을 클릭합니다.

3. 휴가신청서에 휴가 종류, 기간, 반차여부, 사유를 작성합니다.

4. [결재 정보] 를 클릭합니다.

5. 왼쪽 조직도에서 승인자를 선택하여 결재선에 추가합니다.

6. [결재요청]을 클릭하고 의견 작성 후 결재를 요청합니다.

ⓘ 근태관리 기능과 연동되는 전자결재 양식을 이용하는 경우에만 연차가 자동으로 차감됩니다.
연동 양식은 고객케어라운지 > 전자결재 양식 샘플 > 근태관리 연동양식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내 연차 확인

근태관리 > 내 연차 내역에서 연차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연차 기본정보 및 생성/사용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 잔여 연차 및 사용 기간 등의 내 연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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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용자 연차 기본정보
발생 연차 : 연차생성 기준에 따른 근속년수 별 연차 발생 수
발생 월차 : 1년 미만 입사자가 1개월 만근 시 주어지는 연차
이월 월차 : 1년 미만 입사자가 올해 기준으로 사용하지 않을 시, 다음해로 이월되는 연차 수
조정 연차 : 운영자가 수동으로 추가한 연차 수 (제거 시 -1로 확인될 수 있음)
총 연차 = 발생 연차 + 발생 월차 + 이월 월차 + 조정 연차
사용 연차 : 발생된 총 연차 중 사용한 연차 수
잔여 연차 = 총 연차 - 사용 연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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