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함 설정

문서관리의 문서함은 관리자 권한을 가진 사용자에 의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

문서함 설정을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기능들을 제공하며, 관리자 페이지 > 메뉴 관리 > 문서 관리 > 문서함 관리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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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보존연한 : 문서의 보존 기간을 지정하는 기능으로, 기간이 경과해도 문서가 자동으로 삭제되지는 않습니다.
  2. 문서번호 : "사용"으로 설정하면 문서 등록 시 문서번호를 수동으로 입력할 수 있는 입력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등록승인기능 : 문서 등록 시 운영자의 승인 여부를 설정하는 기능으로 "사용"으로 설정하면 문서 등록 권한이 있더라도 운영자의 승인이 있어야 문서가 등록됩니다.
  4. 사용여부 : 문서함의 사용 여부를 설정하는 기능으로 "정상"으로 설정해야 문서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서 관리

관리자가 설정한 문서함 운영자 또는 문서함의 삭제 권한을 가진 사용자에 의해 등록된 문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삭제 권한이 있는 사용자 또는 운영자가 문서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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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동할 문서의 상세화면에서 상단의 [이동]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문서함을 선택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문서를 이동합니다.

삭제 권한이 있는 사용자 또는 운영자에 의해 삭제할 수 있고 문서의 현재 버전 또는 전체 버전을 구분하여 삭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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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상단의 기능 중 삭제 우측의 ∨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현재 문서에 대해 현재 버전만 삭제할지 모든 버전을 삭제할지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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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기능 문의는 스피키를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상단 [문의등록]를 통해 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