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관리
사내에서 공유하는 규정이나 매뉴얼을 관리할 수 있는 메뉴로 버전 관리까지 할 수 있습니다.
문서관리 메뉴에서는 다음과 같은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문서함 기능
관리자 권한으로 관리자 페이지를 통해 만든 문서함으로 공유 및 관리가 필요한 문서들을 폴더를 만들어 문서함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가 문서함별로 관리를 위한 운영자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열람 범위
관리자 권한으로 문서함별로 열람/등록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페이지를 통해 열람자에게 부여하는 권한에 따라 열람자는 문서의 열람만 가능하거나 문서를 등록/삭제 할 수 있습니다.
버전 관리
사내의 규정이나 매뉴얼을 공유 및 관리할 수 있는 메뉴인 만큼 문서에 대한 버전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내용의 문서를 따로 등록할 필요 없이 등록된 문서에서 업데이트 기능을 통해 변경된 문서를 등록하고 이전 버전의 문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료 보관
문서 등록 시 직접 작성한 내용 뿐만 아니라 등록하는 문서와 관련된 첨부 파일도 등록할 수 있어 관련 자료들의 보관을 위해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서관리 AI 요약 보기
문서 상세페이지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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