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메신저 설치

PC 메신저는 다우오피스 홈화면에서 [PC 메신저 다운로드]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클릭 시, 바로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파일을 실행하여 바로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mceclip0.png

1. 그룹웨어 로그인 후 홈 화면의 [PC메신저 다운로드] 또는 기본정보 페이지를 통해 PC메신저를 다운로드합니다.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실행하여 PC메신저를 설치합니다.

 

PC메신저 접속

messenger01.gif

  1. PC 메신저가 실행되면, 최초 접속 시 '그룹웨어 접속 주소'를 입력 합니다.
  2. 인터넷 에서 접속하는 그룹웨어 주소를 입력 후 [확인] 버튼을 클릭 합니다.
  3. 사용자의 계정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PC 메신저의 로그인 옵션을 선택 합니다.
  4. 자동로그인을 설정하면, PC가 실행될 때 자동으로 메신저를 실행하고 로그인 합니다.
ⓘ 서버 주소 : https:// 나 http:// 를 입력하지 않습니다.
그룹웨어 접속 주소를 입력합니다.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스피키를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상단 [문의등록]를 통해 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