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메신저에서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하면, 내 프로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관리]의 개인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내 정보를 직접 수정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추가, 변경 정보를 입력하고 [저장]을 클릭하면, 내 프로필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프로필 수정은 관리자가 개인정보 수정을 허용한 경우 가능 합니다.
투데이
투데이 화면에 나타나는 정보의 새로고침 주기와 순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환경설정] > [투데이 설정]을 클릭 합니다.
- 자동 새로고침 주기를 선택하고, 메뉴의 순서를 드래그를 통해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환경설정
PC메신저에서 제공하는 설정 기능을 확인해보겠습니다.
- [환경설정]>[환경설정]>[기본] 탭에서 PC 메신저의 기본적인 설정을 적용 합니다.
- 로그인 설정 : PC 메신저 로그인 방법을 선택 합니다.
- 대화방에서 공유받은 업무자료 다운로드 시, 저장되는 폴더를 지정 합니다.
- 글씨 크기 조절 : 대화방에서 나타나는 글씨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메신저의 업무 알림을 통해 중요한 업무사항을 놓치지 않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환경설정을 통해 대화 알림내용과 부재시 알림설정을 할 수 있고,
그룹웨어 사용자 페이지 알림설정을 통해 세부적인 기능별 PC 알림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 [환경설정]>[환경설정]>[임직원 정보] 탭에서 조직도에 나타나는 임직원 정보를 설정 합니다.
- 임직원 정보 동기화 : 현재 기준의 임직원 최신정보를 반영 합니다.
- 임직원 정보 노출값 설정 : 임직원 프로필 조회 시, 조회되는 항목을 설정 합니다.
- [환경설정]>[환경설정]>[화상대화] 탭에서 화상대화 관련 설정을 적용 합니다.
- 화상대화 사용 시, 제공되는 개인정보 동의를 설정 합니다.
- [환경설정]>[환경설정]>[메신저 로그] 탭에서 메신저 로그 관련 설정을 적용 합니다.
- PC 메신저 오류 시, 로그분석을 통한 원인확인과 기술지원을 위해 로그자료를 요청 합니다.
※ 개인정보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어 정보제공에 동의 후 로그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 [환경설정]>[환경설정]>[고급] 탭에서 메신저 초기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예기치 않은 상황 시, PC 메신저 초기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