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라인
PC 메신저는 타임라인 형태로 주요업무 진행사항을 제공 합니다.
캘린더를 통해 오늘의 주요일정을 확인하고,
상세일정은 [캘린더 이동]을 클릭하면, 캘린더 기능으로 이동하여 상세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자결재에서는 내가 결재해야 할 문서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자결재 이동]을 클릭하면, 전자결재 기능으로 이동하여 문서의 결재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수신된 메일 리스트를 확인하고, 메일을 클릭하면 [메일] 기능으로 이동하여 업무메일을 확인하고 답장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알림설정
메신저의 업무 알림을 통해 중요한 업무사항을 놓치지 않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환경설정을 통해 대화 알림내용과 부재시 알림설정을 할 수 있고,
그룹웨어 사용자 페이지 알림설정을 통해 세부적인 기능별 PC 알림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pc메신저를 통해 업무를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바로가기] 기능을 제공 합니다.
다우오피스의 주요기능을 아이콘을 통해 클릭하면,
웹을 통해 로그인 하지 않고 로그인 연동을 통해 원하는 기능으로 바로 접속하여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