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약  
관리자 권한으로 [제목] 항목을 추가/삭제할 수 있습니다.
양식 내 [제목] 항목에 기안 시 사용자가 입력한 값이 제목으로 노출됩니다.
제목 항목이 없으면 양식명이 제목으로 지정됩니다. 


■ 기능
   - 제목 항목은 양식 당 1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초과하여 추가 시
     '해당컴포넌트는 템플릿당 한개씩만 사용가능합니다.' 라는 문구가 노출됩니다.
   - 제목 항목을 다른 항목으로 변경 시, 기존에 추가된 제목 항목 삭제 후 다시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 관리자가 양식 편집기에서 항목이 [제목] 속성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설정하기 (관리자)
<제목 항목 추가 방법>
   ① 관리자페이지 ▶ 메뉴 관리 ▶ 전자결재 ▶ 결재 양식 ▶ 폴더 선택 ▷ 양식 선택 ▷ 양식 편집기

mceclip0.png

 



   ② 제목칸에 커서를 놓은 후 좌측의 제목 항목 삽입 ▷ 우측 상단의  ✔  ▷ 저장  
    ※ 제목 컴포넌트 삽입 이후 기안되는 문서부터 적용됩니다.

mceclip1.png


<제목 컴포넌트 삭제 방법>
  ① 관리자페이지(SiteAdmin) ▶ 메뉴 관리 ▶ 전자결재 ▶ 결재 양식 ▶ 양식 클릭 ▷ 양식 편집기

mceclip2.png



    ② 제목 컴포넌트 클릭 ▷ 휴지통 아이콘 클릭하여 삭제 ▷ ✔ ▷ 저장

mceclip3.png


<제목 속성 확인 방법>
    ① 관리자페이지(SiteAdmin) ▶ 메뉴 관리 ▶ 전자결재 ▶ 결재 양식 ▶ 양식 클릭 ▷ 양식 편집기

mceclip4.png


    ② 항목 클릭 ▷ 우측에서 속성값 확인

mceclip5.png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스피키를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상단 [문의등록]를 통해 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