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용용량 초과로 인해 파일첨부가 되지 않을 때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관리자페이지 접속 > 일반 > 설정 > 용량 관리 > 총 할당 용량을 공용 용량으로 전환해서 사용
2. 관리자페이지 접속 > 메뉴 관리 > PC메신저/모바일 > 메신저/모바일 데이터 관리 에서 첨부파일 삭제
3. 게시판, 자료실 등에서 사용하지 않는 자료 삭제
※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스피키를 이용해 보세요.
기술지원은 상단 [문의등록]를 통해 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