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협업하는 사용자, 특정 직책, 특정 부서별 구분을 통해 일괄적으로 메일을 보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하나의 계정으로 받은 메일을 원하는 직원 여러명에게 보낼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별칭 계정은 관리자가 지정할 수 있으니 관리자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 관리자 페이지 접속
2. 메뉴 관리 > 메일 > 별칭 계정 메뉴 클릭
3. [별칭 계정 추가] 클릭
4. 계정 이름 입력 및 계정 이메일 입력 → 전달할 이메일 선택 (복수 선택 가능)
5. [저장 클릭]
※ 아래 가이드는 3.1 버전의 가이드로 제공됩니다. 3.1 이전 가이드는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